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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호 코스프레

  • 윤훈희종정
  • 2020-02-23 13:09:38
  • 27.125.127.227
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7,IT과학,전자신문,엔클라우드24엔컴 부산지역 클라우드 시장 공략 맞손,최근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지난달 17일 부산 사상구 소재 엔컴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공기관 CEART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오명호 엔컴 대표이사와 맹상영 엔클라우드24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엔클라우드24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국내 클라우드 마켓리더로 꼽히는 엔클라우드24 운용사 웰데이타시스템 대표 맹상영 와 IT솔루션 전문업체 엔컴 대표 오명호 가 부산지역 클라우드 붐을 위해 협력한다.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지난달 17일 부산 사상구 소재 엔컴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공기관 CEART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양측의 파트너십 체결은 정부의 클라우드 확산정책에 따른 부산지역 정부·공공기관 대상 G클라우드 확산을 위한 공동노력의 필요성과 함께 내부역량 강화와 고객기반 마련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 것이다. 특히 지난 2011년 KT Ucloud biz 1호 총판을 시작으로 AWS·IBM Bluemix·NBP 등 국내외 주요 클라우드 기업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국내 최초 CSB 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자 엔클라우드24 가 가진 기술경험과 역량이 부산지역 내에서 전문적인 IT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엔컴과 만나면서 압도적인 시장지배력을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맹상영 엔클라우드24 대표는 지난 2011년 첫 진출부터 쌓아온 클라우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지역 고객들에게 맞춤 컨설팅·시스템구축·운영유지보수 등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며 부산 내에서 IT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선두주자로 꼽히는 엔컴과 우리 엔클라우드24와의 협력은 부산 지역의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에 큰 시발점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부산지역에서의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를 시작으로 타지역까지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을 마련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동심 잡아라… 국내외 IT공룡 키즈 마케팅 총공세,디지털콘텐츠 유해 이미지 탈피 넷플릭스 양방향 콘텐츠 이어 페북 전용 메신저 출시하기도 국내 포털 AI·음성안내 등 적용 관련 콘텐츠 대폭 강화 움직임 디지털타임스 진현진 기자 IT 기업들이 키즈 마케팅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가 아이들에게 유해하다는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장기 이용자층을 확보하려는 전략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IT공룡 페이스북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IT 기업인 네이버와 카카오도 어린이 이용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페이스북은 4일 현지시간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메시지 애플리케이션 메신저 키즈 를 출시했다. 미국에서 우선 선보인 이 앱은 부모가 아이의 휴대전화나 태블릿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프로필을 만들고 친구와 가족을 승인해 문자와 화상 채팅을 할 수 있게 한다. 부모가 직접 대화 대상을 지정해 해로운 콘텐츠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더불어 페이스북은 아이가 앱 내에서 선정적·폭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지 못하도록 전담팀에서 대응할 계획이다. 한국 출시 시기는 미정이지만 점진적으로 세계 모든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지난 6월 아이들이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이용자가 직접 이야기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하고 연내 국내에 3 4개 정도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다가 이용자가 이야기 구성을 선택해 결말도 바뀌도록 하는 양방향서비스다. 예를 들면 애니메이션 장화 신은 고양이의 모험 에서 시청자는 고양이가 친절한 곰 을 만날지 화가 난 곰 을 만날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 선택에 따라 애니메이션의 결말이 달라지며 이 애니메이션에서는 18 39분 정도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측은 원작 애니메이션과 다른 결말의 이야기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제작사와 논의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키즈 콘텐츠 플랫폼인 쥬니버 의 기능 향상에 공을 들이고 있다. 쥬니버 앱에 인공지능 AI 동영상 추천 서비스인 에어스 Airs 를 적용하고 앱 반응속도를 개선했다. 특히 AI 스피커에서 키즈 콘텐츠 활용 비중이 커질 것으로 보고 쥬니버에 음성 안내 지원 기술을 적용했다. 생일 축하 음성과 앱 안내 시간 등을 친근한 음성으로 제공한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동시에 오디오 분야에서 아이들을 타깃으로 하는 콘텐츠 확충에도 힘쓰고 있다. 카카오 역시 키즈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키즈 에서 콘텐츠를 지속해 업데이트하고 있다. 조만간 캐주얼 게임과 접목한 레고 동영상 콘텐츠를 추가하고 어린이 이용자 공략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한 인터넷 업계 관계자는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는 성장성이 큰 시장 이라며 최근 유튜브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엘사 를 선정적인 캐릭터로 표현한 동영상 콘텐츠가 논란이 되면서 업계에서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에는 특별히 문제가 생기지 않게 신경 쓰는 분위기 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6,IT과학,연합뉴스,생명공학연구원성균관대 힘 모아 함께 연구합니다,수원 연합뉴스 6일 경기도 수원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약학관 교수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성균관대 바이오연구분야 혁신신약 연구협력 협약식에서 장규태 생명연 원장 오른쪽 과 정규상 성균관대 총장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생명연은 연구책임자급 우수 인력을 학연교수로 보내는 한편 성균관대 우수 교수진과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공동연구센터를 설립할 예정이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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