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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O 애비뉴 5(Avenue 5) 예고편

  • 정지진훈덕
  • 2020-02-23 11:21:39
  • 182.237.72.141
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경제,매일경제,강남 견제정책 강남 집값 더 올려,재건축 제한·35층 규제 등 수요 많은데 공급 더 위축 강남 4구 올들어 5.46%↑…8·2대책후 가파르게 상승 다주택자 규제·고교입시제도 변경에 강남 수요 더 늘어 10월 이후 강남4구 상승폭 강북의 3배…최근 더 가속화 마포와 강서구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6채를 갖고 있는 B씨 46 는 다주택자를 규제하는 정부 정책이 발표된 후 하나둘씩 처분에 나서고 있다. 대신 강남구나 서초구 송파구 일대에 있는 입주 2 3년 된 아파트를 알아보고 있다. B씨는 찔끔찔끔 임대수익을 받다가 세금을 두들겨 맞느니 좋은 아파트로 시세 차익을 노리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며 강남 집값이 계속 오르고 있어 애가 탄다 고 말했다. 정부가 강남 집값을 잡겠다면서 잇따라 대책을 내놨지만 정부 대책이 강남 지역에 대한 주택 공급을 막아 오히려 집값을 끌어올리는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다. 올 들어 처음에는 서울 상승 지방 보합 으로 양극화가 진행되더니 연말이 다가올수록 강남·서초·송파·강동 등 강남 4구 독주 체제 가 더욱 강해지고 있다. 1일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강남 4구의 올해 집값은 11월 27일까지 5.46% 올랐다. 서울 평균 4.07%보다 높고 전국 평균 0.96%의 5배가 넘는다. 8·2 부동산 대책이 발표된 후 잠시 주춤하던 집값은 10월 이후 재상승 기조로 들어서며 강남권 독주 현상이 더 강해졌다. 10월 지방이 0.05% 하락하고 서울 강북은 0.16% 올랐지만 강남 4구는 0.53% 상승세를 보였다. 11월에는 지방이 0.11% 내린 가운데 강북이 0.26% 강남은 0.61% 올랐다. 같은 서울에서도 강북보다 강남 4구 오름폭이 3배 정도 더 컸다. 최근에는 이 차이가 더 벌어졌다. 11월 21 27일 일주일간 서초구는 0.47% 강남구는 0.65% 올랐고 송파구는 무려 1.02% 상승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난 것은 새 정부가 내놓은 규제나 정책의 역효과 때문이라는 게 대체적인 분석이다. 재건축아파트 조합원 지위 양도 금지로 강남권 공급을 틀어막고 다주택자 규제로 강남 선호 현상을 더 부추긴 결과라는 것이다. 여기에다 서울시의 35층 층고 제한도 강남권에 대한 주택 공급 제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자사고·특목고 폐지는 사교육 일번지인 강남의 가치를 더욱 높일 뿐이라는 지적이다. 모든 정책이 서울 강남권 또는 부자를 견제하는 성격을 띠고 있지만 되레 강남 집값을 띄우고 있는 셈이다. 가장 큰 패착은 8·2 대책을 통해 강남권 주택 공급을 묶은 것이라는 분석이다. 재건축 조합이 설립된 단지의 조합원 지위 양도를 금지했는데 이로 인해 서울 강남에서는 아파트 공급이 사실상 막혔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현재 서울에서 재건축 사업이 진행 중인 아파트는 총 7만6636가구다. 이 중 강남 3구 소재 아파트가 7만2016가구으로 전체의 94%에 달한다. 서울 반포동 부동산명가의 박순애 대표는 서울 강남 아파트는 매물 자체가 안 나오기 때문에 그동안 이 지역에서 나오는 주택 공급은 대부분 재건축을 앞둔 아파트였다 며 그런데 8·2 대책으로 조합원 지위 양도가 금지되다보니 매물은 씨가 말랐다 고 말했다. 다주택자 규제도 서울 강남과 그 외 지역 간 양극화를 심화시킨다. 서울 외곽이나 지방에 가진 집을 팔고 강남 집을 사는 사례가 늘었다. 내년 4월부터 다주택자가 투기지역을 포함한 청약조정지역 내에 있는 집을 매각하게 되면 양도세가 중과된다. 양도세 부담을 덜고자 하는 투자자들이 강남 3구 외 지역의 주택부터 팔고 있는 형국이다. 수요자들은 똘똘한 집 한 채에서 살기 위해 강남으로 몰려들고 있다. 외곽에서 강남으로 이동 과 강남에서 강남으로 이동 이 최근 강남 주택시장에서 벌어지는 일반적인 현상이다. 한 강남권 공인중개사는 얼마 전 서울 외곽에 살던 사람이 강남 아파트를 사서 입주했고 그 집에 살던 세입자는 인근 강남 아파트를 매입해 이사 갔다 고 말했다. 정부가 투기과열지구 내 재건축 조합원 지위 양도를 금지한 결과 틈새시장의 가치가 더 올라갔다는 지적도 있다. 아직 조합 설립 전이지만 재건축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가는 단지들이 대표적이다. 강남구 대치동 은마아파트 전용 84㎡는 2017년 초 12억원대에 거래됐지만 1년도 채 지나지 않은 11월 4억원 뛴 16억원에 거래됐다. 언뜻 보면 강남 특혜를 막는 듯한 층고 규제 역시 강남에 대한 공급을 위축시켜 집값을 올린다는 지적도 나온다. 서울시의 35층 규제를 강남·서초·송파구의 상당수 재건축 아파트들이 수용했지만 버티기에 들어간 단지들도 적지 않다. 이들이 버티기에 들어가면서 공급이 막혔다. 지어진 지 40년이 지났지만 아직 재건축 사업을 시작도 못한 압구정 아파트지구가 대표적이다. 업계에선 이들 아파트 재건축이 실현되면 이 지역 가구 수가 최소 50%가량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고교 평준화 를 하겠다는 정부의 교육방침도 강남 쏠림 현상을 오히려 가속화시킨다. 새 정부가 들어서며 내세웠던 주요 공약 중 하나는 특목고와 자율형사립고 폐지인데 이들 학교 중 상당수는 강북에 위치하고 있다. 종전에 강북에 거주하는 학부모는 강북 내 특목고나 자사고에 자녀를 보내면 되기 때문에 굳이 강남으로 내려가지 않는 사례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특목고와 자사고가 없어지면 자연스럽게 면학 분위기가 좋은 강남으로 이사하는 것을 고민할 수밖에 없다. 이미 서울시교육청은 내년부터 특목고와 자사고 일반고의 입시전형을 지금처럼 순차 지원식이 아니라 동시 지원식으로 바꾸겠다고 선언했다. 동시 지원 방식이 적용되면 특목고나 자사고 전형에서 탈락했을 때 자녀가 전혀 원하지 않는 학교로 배정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그럴 바에야 강북 특목고와 자사고를 포기하고 강남으로 이사를 가는 편이 낫다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다. 강남 8학군에 거주하면서 이 지역 일반고에 1·2·3지망을 몰아서 지원한다는 입시전략이다. 서울 잠실동 리센츠청자공인의 김동성 대표는 잠실 아파트 매수자의 70%는 초등·중학교 자녀를 둔 30·40대 실수요자 라며 정부 정책이 잘 안 먹히는 것 같으니까 집값이 급등하기 전에 좋은 학군 지역 아파트를 사려는 사람들이 많다 고 전했다. 최근 정부가 용산국가공원 주변 건물에 대해 엄격한 층고 제한을 적용하고자 하는 것도 문제로 지적된다. 강남의 대체재로서 강남 집중을 완화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용산 지역 발전을 저해할 수 있어서다. 업계 관계자는 엄격한 층고 제한을 적용해 용산 개발이 저해될 경우 한동안 용산 개발에 기대를 걸었던 사람들이 등을 돌리면서 강남 쏠림 현상이 더욱 심화될 것 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이데일리,기아차 해외시장 부진에 11월 판매 14.7% 줄어상보,국내판매 전년비 0.2%↑·해외판매 17.6%↓ 글로벌 시장 1 11월 누적판매 7.8% 감소 스토닉. 기아자동차 제공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기아자동차 000270 는 지난 11월 국내에서 4만9027대 해외에서 21만616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총 25만9643대를 판매해 전년 대비 14.7% 감소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판매는 그나마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지만 해외판매가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크게 부진했기 때문이다. 기아차는 11월 국내에서 전년 대비 0.2% 늘어난 4만9027대를 판매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비롯해 니로 스토닉 등 최신 RV 차종이 인기를 얻으며 승용 차종의 전체적인 판매 감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판매 증가를 이끌었다. 올해 7월 출시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전년 대비 27.4% 증가한 8107대가 판매돼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 연속 기아차 월간 최다 판매 차종에 이름을 올렸다. 친환경 SUV인 니로 역시 지난해부터 이어진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며 전년 대비 89.5%의 큰 증가율을 기록한 3062대가 판매됐으며 올해 신규 투입된 소형 SUV 스토닉은 디젤 모델만으로 1302대가 판매됐다. 차종별 판매 순위는 쏘렌토에 이어 모닝이 6010대로 2위를 기록했으며 카니발이 5655대 봉고Ⅲ가 5354대로 뒤를 이었다. 이로써 기아차의 11월까지 누적 국내판매는 47만5048대로 지난해 대비 2.1% 감소했다. 11월 해외판매는 국내공장 수출 9만454대 해외공장 판매 12만162대 등 총 21만 616대로 전년 대비 17.6% 줄었다.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국내공장 수출과 해외공장 판매가 모두 줄어 국내공장 수출은 전년 대비 9.9% 감소 해외공장 판매는 22.6% 감소를 기록했다. 다만 지난달 유럽과 미국에서 연이어 ‘올해의 차’ 최종 후보에 오른 스팅어는 북미와 호주 등에 대한 수출 본격화로 연중 최대인 총 5472대가 해외로 판매됐다. 해외 차종별 판매는 스포티지가 3만6822대로 최다 판매 차종에 이름을 올렸고 K3가 3만4145대 프라이드가 2만 7835대로 뒤를 이었다. 기아차의 11월까지 누적 해외판매는 국내공장 수출이 91만4400대 해외공장 판매가 110만3709대 등 총 201만8109대로 전년 동기 대비 9.1% 감소했다. 국내외 시장에서 같은 기간 누적판매는 총 249만3157대로 전년 동기 대비 7.8% 감소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토닉은 지난달 말 동급 최고의 경제성을 갖춘 가솔린 모델을 라인업에 추가한 만큼 연말과 내년의 국내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며 “스팅어의 해외 판매 호조와 호평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내년 판매 확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6,IT과학,아이뉴스24,글로벌 게임시장으로 진출한 한국게임 해외시장 강타,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글로벌 게임시장으로 진출한 한국게임이 해외 게임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중국 게임시장에서는 손노리 대표 이원술 의 유료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며 약진하고 있다. 중국 제3안드로이드 게임 마켓 TapTap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면서 유료 실시간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한 것이다. 지난 10월 3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11월 7일 기준으로 약 3만1천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중동지역의 오랜 서비스 경험 노하우를 갖고 있는 맥스온소프트 대표 신인경 의 게임 얄라게임즈 는 플랫폼을 통해 중동 14개국에서 다운로드 TOP 5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맥스온소프트는 이란의 삼손그룹과 이란 게임시장 공략을 위해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글로벌 시장 중 가장 진입하기 어려운 MENA 지역에 한국 게임을 서비스하게 된 것이다.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 대표 유태연 의 액션RPG 게임인 Shadow Blood 쉐도우블러드 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해 해외 매출 70만 달러 이상을 신규 달성했다. 쉐도우블러드 는 지난 상반기에 대만 지역 진출을 확정짓고 하반기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들 기업의 공통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 윤종록 이하 NIPA 이 지원하는 ‘2017 스마트콘텐츠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사업’을 지원 받은 업체라는 점이다.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해외 현지마케팅 홍보 리소스 제작과 현지 채널을 활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었다. 게임 8개사 외에 O2O 업체 12개사 등 20개 업체를 지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국가 평균 신장률 대비 수출 성장률 10% 이상 참여기업의 고용평균 성장률 3% 이상 목표를 달성했다. 게임 업체 외에 애니메이션과 융합한 콘텐츠 제품인 크리스피 대표 손대균 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아 인도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 툰즈미디어 그룹과 공동제작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또 독일 IT 기업인 JJIT와 독일 내 노리 파크 건설을 위한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중국에서 노리 파크 건설 계약까지 체결했다. 이같은 성과는 NIPA가 사전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현 마케팅 인프라를 진단한 후 최적화된 타깃 시장 및 홍보 틀을 제시하고 ROI에 기반한 홍보 마케팅과 단계적 정량적 성과 관리 및 개선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했으며 20개 기업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사업 지원을 진행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평이다. 신재식 NIPA 디지털콘텐츠사업본부장은 “국내 강소기업들의 이번 마케팅 지원 사업의 성과가 단기적인 결과에 머물지 않고 지속적으로 수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면밀한 홍보 시스템을 제공했다”며 “이를 통해 스마트 콘텐츠를 개발하는 중소기업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될 것이라 전망된다”고 전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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